httpscdn.imweb_.methumbnail202505099308327eb6353.png

🌟 김희애가 2025년 가을 예능가를 뜨겁게 달굽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특집에서 김희애는 MC 마이크를 잡습니다.


김희애 출근길
사진=MBC 제공

출근길 포착 사진 속 헤어롤을 주렁주렁 단 모습은 1980년대 레트로 감성을 완벽 재현했다는 평가입니다.

패션부터 스타일링까지 과감한 변신이 돋보입니다.


제작진은 “서울가요제 D-DAY를 맞아 유재석·하하 등 기존 멤버들과 김희애의 조합이 기대 이상”이라 밝혔습니다.

특히 유재석과의 호흡은 ‘MBC 베테랑’과 ‘드라마 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읍니다.

“무대 위 김희애는 배우 이상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 프로그램 관계자 말*

우아함’과 ‘재치’가 공존하는 카리스마가 서울가요제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입니다.


📌 포인트 1│80년대 레트로 패션
버건디색 재킷·진주 귀걸이·선글라스가 당시 유행을 오롯이 담았습니다.

📌 포인트 2│출연진 라인업
유재석·하하·주우재·이이경 외에도 윤도현·솔라·리즈 등 가요계 레전드가 총출동합니다.

📌 포인트 3│무대 비하인드
리허설 현장에서 김희애동선·카메라 동작·조명까지 꼼꼼히 점검했습니다.


📝 김희애 필모그래피 되짚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 영화 ‘허스토리’ 등으로 인정받은 연기력은 MC 자리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그녀는 1991년 ‘서울가요대상’ MC 경험을 언급하며 “음악 무대는 언제나 설렌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희애 유재석 케미
이미지 출처=withMBC 공식 X

🔍 검색 키워드: 김희애,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헤어롤, 80년대 패션, 유재석.

이 키워드는 방송 직후 팬 커뮤니티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전망입니다.


라이브이슈KR 취재 결과, 녹화 현장은 ‘’과 ‘추억’이 교차하는 레트로 페스티벌 그 자체였습니다.

제작진은 “시청률 10% 돌파(내부 목표치)를 자신한다”고 전했습니다.

방송 관계자는 “김희애의 ‘깜짝 무대’도 준비돼 있다”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김희애는 “음악이 가진 세대 통합 힘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오늘 오후 6시 30분,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김희애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