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imweb_.methumbnail202505099308327eb6353.png
한정민 유다연 결혼
이미지 출처 : 스타투데이·MK스포츠

MBN 연애 예능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 씨가 레이싱모델 겸 방송인 유다연 씨와 재혼임신 28주 소식을 동시에 전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3일 유튜브 ‘매불쇼’ 라이브 방송에서 유다연 씨는 “5월 중순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고, 내년 아기 돌잔치와 함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한정민 돌싱글즈’ 키워드는 재혼 서사의 성공 사례로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됐습니다.


1 한정민 씨는 ‘돌싱글즈3’에서 솔직담백한 매력과 헌신적인 태도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은 인물이었습니다.

2 방송 이후 연인 관계로 이어졌던 출연자 조예영 씨와는 지난해 결별 소식을 전했으나, 이후 현실적인 사랑을 찾아 새로운 인생 2막을 열었습니다.

유다연 씨는 국내 톱 클래스 레이싱모델이자 MC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과감한 D라인 비키니 화보까지 공개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임밍아웃이 너무 하고 싶어 참느라 힘들었다”면서 건강한 태교 일상을 공유해 긍정 에너지를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2024년 말 지인 모임에서 시작됐습니다. 첫 만남 후 100일도 되지 않아 진지한 결혼 의사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특히 한정민 씨는 창원 소재 직장에 재직 중이지만, “1년 육아휴직을 내고 서울에서 함께 지낼 계획”임을 밝혀 워라밸 실천 예비아빠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시청자들은 “돌싱 프로그램이 눈물뿐 아니라 행복한 재도약까지 선사했다”는 반응을 보이며 SNS에서 축하 물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 두유(태명)랑 아빠랑, 내년에 꼭 수영장 놀러 가기로 약속했어요.” – 유다연

한정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아이를 위해 더욱 성실한 가장이 되겠다”며 책임감을 강조했습니다.

한편 MBN은 오는 7월 20일 ‘돌싱글즈7’을 방영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퀸즐랜드 올로케 촬영으로 한층 확장된 서사를 보여줄 것”이라며 기존 시청층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돌싱글즈’ 시리즈가 재혼 및 한부모 가정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에 기여했다고 평가합니다. 실제로 출연자 상당수가 방송 이후 새로운 가정을 꾸린 사례가 화제가 됐습니다.

콘텐츠 업계 관계자는 “한정민·유다연 커플의 해피엔딩은 프로그램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시청률 상승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은 출산 전까지 서울에서 안정기에 전념하고, 아이 돌 이후 창원으로 거주지를 옮길 계획입니다. 또한 부부 유튜브 채널 개설도 검토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정민 돌싱글즈’ 키워드로 시작된 이번 화제는 현실 연애·재혼 예능의 긍정적 사례로 기록될 전망입니다. 라이브이슈KR은 두 사람의 출산 및 결혼식 일정 등을 추후에도 신속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