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에스파가 신곡 ‘Dirty Work’로 화려하게 컴백했습니다.
에스파는 6월 9일 0시 공식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에스파 컴백은 Apple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주목받았습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SYNKCITY Ver. 스케줄이 담겨 있어 예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신곡 ‘Dirty Work’는 힙하고 섹시한 ⓘ 그루브를 강조하며, 메탈릭한 사운드로 충만합니다.
가사에는 자기 주도적이고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긍정 에너지를 전달합니다.
“이 순간, 우리만의 리듬으로 더티 워크를 완성한다” – 에스파
SNS 반응도 뜨겁습니다. 공개 직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는 #에스파 #DirtyWork 해시태그가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했습니다 😊
팬 커뮤니티 MY-J는 ‘퍼포먼스 퀄리티가 역대급’이라며 호평을 쏟아냈습니다.
차트 전망도 밝습니다.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해외 아이튠즈 35개국 톱10 등 글로벌 인기를 예고합니다.
이번 컴백은 지난 앨범 이후 6개월 만의 활동으로, 에스파의 음악적 성숙을 엿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앞으로 에스파는 세 번째 아레나 투어 일정을 순차 공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신곡 Dirty Work 음원은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며, 사전 예약 및 플레이리스트 업데이트를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