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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자윤(STAYC )이 쿠팡플레이 예능 ‘직장인들 시즌2’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와 팬덤 모두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


2004년생 심자윤은 데뷔 때부터 170cm가 넘는 큰 키와 시원한 음색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STAYC의 보컬·비주얼 포인트를 동시에 담당했습니다.

특히 ‘ASAP’·‘RUN2U’ 활동 당시 보여준 풍부한 성량은 ‘무대 체질’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했습니다.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예능 감각까지 뛰어나다” – 방송 관계자 A씨*

‘직장인들 시즌2’에서는 DY기획 인턴 ‘윤 심자윤’ 역을 맡아 실제 직장 초년생과 같은 긴장·허둥지둥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냈습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대본 이상의 애드리브가 살아 있는 장면이 다수였고, 2~3시간 넘는 회식 촬영에서도 자연스러운 술기운까지 고스란히 드러나 시청자 몰입도를 높였습니다 🍻.


직장인들 촬영장 심자윤
사진=행땅스윗 X(구 트위터) 계정 캡처

방송 직후 ‘심자윤 직장인들’, ‘윤 애드리브’, ‘STAYC 윤 키’ 등 관련 키워드가 연이어 포털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STAYC 활동과는 또 다른 개인 브랜드 파워가 형성됐음을 의미합니다.


팬덤 반응도 뜨겁습니다 🔥.

STAYC 공식 팬카페·DCInside·TikTok 등 커뮤니티에서는 “윤의 현실 직장 적응기에 공감했다” “다음 회식 편이 기다려진다”는 댓글이 잇따랐습니다.

YouTube 쇼츠 채널 ‘심자윤 쇼츠(키많이큼)’에는 방송 클립을 각색한 숏폼이 업로드되며 24시간 만에 조회 수 6.7만 회를 기록했습니다.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시즌2 포스터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전문가들은 아이돌·예능·OTT 삼각 시너지가 심자윤의 경력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분석합니다.

‘직장인들 시즌2’는 MZ 오피스·리얼 애드리브 콘셉트를 강화하며 2030 직장인 시청층까지 흡수했고, 이는 자연스럽게 STAYC 음악 소비로 이어졌습니다.


한편 STAYC는 오는 10월 아시아 투어 ‘TEENFRESH’ 마닐라 공연을 앞두고 있어, 윤 심자윤의 무대·예능 병행 스케줄이 더욱 바빠질 전망입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건강 관리를 최우선으로, 공연·촬영 모두 차질 없이 준비 중”이라 밝혔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심자윤‘직장인들’ 성공을 발판 삼아 뷰티·패션 광고까지 영역을 넓힐 가능성

이 크다”라고 내다봤습니다.


결국 심자윤‘K-팝 메인 보컬’에서 ‘OTT 예능 루키’로 진화하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지고 있습니다 ✨.

* 취재원 보호 차원에서 익명 처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