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teimg.co_.krorgImgtr202507031d95fb49-42a5-4c8b-be33-cda52b9a5df3.jpg

💡 키워드 한눈에: 강소라, 아임 써니 땡큐, 4년 만의 라면, 20kg 감량, 몸매 유지 비결, 결혼 후 근황, 중국 북제산 여행


강소라 방송 캡처이미지 출처=뉴스1

배우 강소라가 MBC 예능 ‘아임 써니 땡큐’ 5회에서 무려 4년 만에 라면을 맛보는 장면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는 결혼·출산 이후 20kg을 감량한 사실이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결혼식 끝나고 먹은 컵라면이 마지막이었다”라며 극강의 자기관리 뒷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 라면 4년 금식에도 불구, 북제산 해발 1100m 전망대에서 끓여낸 ‘컵라면 한 입’은 “다이어트 중에도 가끔은 힐링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탄수화물은 몸에 물기를 잡아 두기 때문에 촬영 전엔 피한다” – 강소라, 방송 중 발언

‘라면 단식’은 체지방·수분 조절뿐 아니라 출산 후 체형 회복 과정에서 가장 효과적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길이 105cm에 달하는 다리로 유명한 그는 “갈비뼈 두 개가 선천적으로 없다”라며 우월한 비율의 비밀도 깜짝 공개했습니다.

한편, ‘아임 써니 땡큐’는 영화 ‘써니’의 배우들(강소라·김보미·김민영)과 이은지가 13년 만에 재회해 중국 광시성 북제산을 여행하는 리얼리티로, 추억과 성장 서사를 동시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중곡예 관람, 유리잔도 체험 등 고공 액티비티가 이어졌고, ‘다이어트 고수’인 강소라는 극한 상황 속에서도 “천천히 호흡하라”며 멤버들을 안정시켰습니다.

라면 장면이미지 출처=코메디닷컴

그의 몸매 유지 루틴은 ①아침 공복 10㎞ 모닝런 ②하루 3ℓ 수분 섭취 ③나트륨·정제탄수 절제 ④폼롤러 스트레칭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결혼 후 자신감도 눈에 띕니다. 강소라는 “남편인 한의사 덕에 동양의학 기반 식단을 체계화할 수 있었다”며 “영화 ‘써니’ 흥행은 사실 내 덕분(?)”이라고 농담하며 예능감을 폭발시켰습니다. 😂

방송 직후 ‘강소라 라면’, ‘강소라 다이어트’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었고, 관련 기사만 500여 건 이상 쏟아지는 등 압도적 화제성을 증명했습니다.

IT·의학계 전문가들은 “고도 단백 식단에 소량 탄수화물을 주기적으로 허용하면 ‘요요’ 위험을 낮춘다”면서 강소라의 ‘계획된 치팅데이’가 과학적으로도 합리적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라이브이슈KR은 앞으로도 강소라의 활동과 ‘아임 써니 땡큐’ 후속 에피소드, 그리고 건강 관리 팁을 지속적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