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선이 JTBC 신규 예능 ‘한끼합쇼’의 메인 MC로 복귀하며 ‘원조 한류 여신’다운 존재감을 재확인했습니다.
첫 방송은 10일 오후 8시 50분에 전파를 탔으며, 탁재훈과의 찰떡 호흡이 기대를 모아 실시간 화제성 지수를 끌어올렸습니다.
“시청자는 편안하게, 출연자는 진솔하게” – 제작진이 밝힌 프로그램 기획 의도입니다.
방송 직후 소셜미디어에는 “#김희선_한끼합쇼” 해시태그가 쏟아지며, 러블리한 단발 헤어 변신이 특히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진 출처 : JTBC
올해 만 49세인 그는 ‘초동안 셀카’로도 화제를 모았는데, 네이트 연예가 전한 바에 따르면 ‘세기의 미녀’라는 별명이 여전히 유효함을 증명했습니다.
한편 에이피알(APR)‧메디큐브 광고 모델로서의 경제적 파급력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국경제 보도에 따르면 메디큐브 브랜드 매출 성장세와 함께 주가가 연초 대비 227% 급등해 개인투자자들의 환호를 얻었습니다.
증권가에서는 “김희선 효과가 장원영과 함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오며, 하반기에도 매출 성장세가 지속될 가능성에 무게를 뒀습니다.
사진 출처 : 한국경제
광고계 관계자는 “맑고 건강한 피부 톤이라는 브랜드 메시지가 배우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고 평가했습니다.
영화계도 술렁입니다. 나무위키에 등재된 드라마틱 코미디 영화 ‘달짝지근해: 7510’에서 차인표·유해진과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스크린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습니다.
1990년대부터 이어온 꾸준한 필모그래피는 그가 단순한 스타가 아닌 ‘경력 30년 차 배우’임을 상기시켰습니다.
패션‧뷰티 업계는 김희선 착장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분석한 ‘류트orial’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며 소비자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팬 커뮤니티에서는 “김희선이 있어 K-예능과 K-뷰티가 동시 부흥한다”는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고, 이는 브랜드 협업 문의 급증으로 직결됐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은 “연예‧경제‧패션 세 분야를 동시에 움직이는 몇 안 되는 아티스트”라며 ‘멀티 임팩트 스타’로 평가했습니다.
결국 김희선은 ‘한끼합쇼’ MC 성공 데뷔와 메디큐브 광고 호재를 발판 삼아 또 한 번 제2의 전성기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