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teimg.co_.krorgImgtr202507031d95fb49-42a5-4c8b-be33-cda52b9a5df3.jpg

🌟 배우 노윤서젊은 패기와 세련된 비주얼을 앞세워 다시 한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푸켓 여행 사진은 단숨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블랙 비키니를 입은 그는 탄탄한 S라인과 자연스러운 웃음으로 ‘여름 감성’ 자체였습니다. 🤳

노윤서 비키니 화보ⓒ 인스타그램 / 노윤서


📸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옅은 옐로 톤 톱을 입고 뷰티 브랜드 ‘연작(Yunjac)’의 베이스 퍼펙터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해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졌습니다.

노윤서 Yunjac 화보ⓒ X(@yoonseoarchive)


“신선한 얼굴이지만 연기 내공은 탄탄하다” – 드라마 관계자

노윤서는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 후 ‘일타 스캔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 ‘괴물 신인’이라는 별칭을 얻었습니다.


그는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동궁’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귀(鬼)의 세계를 넘나드는 궁녀 ‘생강’ 역을 통해 스릴러 장르에 첫 도전한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브랜드 가치 또한 상승 중입니다. 뷰티 업계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Z세대 구매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모델로 그를 꼽습니다.


💄 실제로 닥터자르트‘노윤서 PICK’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시카페어 인텐시브 수딩 리페어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하루 만에 온라인몰 인기 1위에 오르며 ‘완판 행진’을 시작했습니다.

노윤서 PICK 닥터자르트ⓒ Wishbucket


🔎 SNS 분석 툴 K-Pop Radar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간 ‘노윤서 인스타그램’ 검색량은 평소 대비 420% 증가했습니다. 특히 ‘노윤서 비키니’, ‘노윤서 화보’, ‘Roh Yoonseo Yunjac’ 같은 키워드가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자연스러운 사생활 공개브랜드 협업이 맞물려 팬덤 외연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합니다.


📅 앞으로의 행보도 분주합니다. 그는 올 하반기 패션 위크 참석을 시작으로 글로벌 매거진 커버 촬영, 해외 OTT 드라마 오디션까지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 연예 기획사 관계자는 “올드와 뉴 트렌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미지가 강점”이라며 “광고, 패션, 드라마 모두에서 ‘멀티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노윤서는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용기를 얻었다”며 “차기작 ‘동궁’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 당당한 자기 표현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무장한 그가 앞으로 얼마나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