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nateimg.co_.krorgImghk2025070301.41006351.1.jpg

🌟 배우 김규리가 다시 한번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섰습니다. 최근 LG U+ ‘Simply. U+’ 광고 공개와 동시에 각종 예능·인터뷰에서 활발히 모습을 드러내며 변함없는 존재감을 증명했습니다.


1️⃣ LG U+ 광고 공개 소식입니다.

“복잡함은 덜어내고 심플하게 보내자”

라는 메시지처럼, 김규리 광고는 20초 남짓 짧은 영상 안에 배우 김규리 특유의 맑고 세련된 이미지를 응축했습니다. 출처는 FN&F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김규리 LG U+ 광고 스틸ⓒ FN&F ENT / Instagram


2️⃣ 예능 행보도 눈길을 끕니다. 유튜브·팟캐스트 ‘매불쇼’ 시네마 지옥 코너에 출연해 박중훈·최욱과 함께 영화 토크를 선보이며 ‘김규리 입담’이라는 신규 키워드를 만들어냈습니다.

매불쇼 김규리 출연ⓒ 매불쇼 / YouTube


3️⃣ 배우로서 25년 차를 맞은 그는 데뷔작 ‘여고괴담’부터 ‘Portrait of a Beauty’까지 수많은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김규리 영화, 김규리 드라마라는 검색어가 꾸준히 회자되는 배경에는 폭넓은 장르 소화력이 있습니다.

4️⃣ 2020년대 들어서는 OTT 시장을 겨냥한 단편·독립영화에도 과감히 참여했습니다. 최근에는 ‘넷제로 시대, 인간과 자연’을 주제로 한 환경 다큐 내레이션에도 목소리를 더했습니다.


5️⃣ 소셜미디어 파워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릴스·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광고 비하인드, 책 추천, 필름카메라 취미 등을 공유하며 팬과의 접점을 확장 중입니다.

김규리 트위터 이미지ⓒ @kimgyu_ri / X


6️⃣ 브랜드업계는 ‘김규리 효과’에 주목합니다. 차분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 덕분에 패션·주얼리·테크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LG U+ 광고 공개 후 24시간 내 조회수 30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7️⃣ 전문가들은 “배우 김규리묵직한 연기 내공신선한 콘텐츠 소화력을 동시에 갖췄다”라며, 장기적으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합니다.


8️⃣ 영화계 소식도 들려옵니다. 올 겨울 크랭크인 예정인 미스터리 스릴러 ‘달의 그림자’김규리 캐스팅이 유력합니다. 제작사 측은 “최종 조율 단계”라고 밝혔습니다.*공식 확정 시 재공지 예정

9️⃣ 문화예술 교육 분야에도 애정을 쏟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도문화재단 주최 배우와 함께하는 시나리오 창작 캠프에서 특강을 진행해 예비 창작자들에게 실전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행보도 주목됩니다. 빈티지 청재킷·오렌지 머플러 등 ‘김규리 스타일’은 SNS 리그램 열풍을 일으키며 실제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11️⃣ 촬영장 밖에서는 유기견 보호센터 봉사 등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 중입니다.


12️⃣ 팬덤 소통도 적극적입니다. 매달 첫째 주 금요일 #규리데이라는 해시태그로 실시간 Q&A를 진행해 평균 1천 건 이상의 댓글이 달립니다.

13️⃣ 미디어 전문가 최영진 평론가는 “광고-예능-영화를 잇는 김규리 활동입체적 브랜딩 교과서”라며, 변화무쌍한 행보가 장기 커리어 전략에 긍정적으로 작용한다고 분석합니다.


14️⃣ 앞으로의 과제는 ‘다작(多作) 속 완성도’입니다. 국내외 OTT 플랫폼이 경쟁적으로 신작을 론칭하는 가운데, 배역 선택의 기준점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15️⃣ 결론적으로, ‘멈추지 않는 변신’이란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김규리는 오늘도 자신의 필모그래피와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확장하며 독보적인 궤적을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