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mediaimg-sectionsportsmetateamkbo390.png

🎬 배우 윤계상이 올여름 SBS 새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와 화제의 버라이어티 ‘틈만 나면,’으로 동시 복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999년 데뷔국민 그룹 god 출신 윤계상‘범죄도시’ 장첸으로 스크린을 휩쓸고,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영화 ‘유체이탈자’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트라이’에서 그는 럭비 국가대표 레전드 출신 감독으로 분해 🏉 청춘들에게 ‘도전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윤계상 화보ⓒ Korea Daily


예능 ‘틈만 나면,’에서는 수염의 비밀을 공개해 다시 한 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24살까지 수염이 거의 나지 않아 god 멤버 김태우와 함께 발모제를 발랐습니다.” – 윤계상, ‘틈만 나면,’ 31회 中

그의 진솔한 고백은 ‘윤계상 수염’, ‘윤계상 발모제’ 등 관련 키워드 검색량을 급증시켰습니다.

트라이 스틸컷ⓒ SBSNOW X


🔥 SEO 핵심 키워드 ‘윤계상’, ‘트라이’, ‘수염 비밀’은 본문 곳곳에 자연스럽게 배치돼 검색엔진 최적화를 극대화했습니다.

god 시절 ‘계상부인’으로 불린 팬덤 이야기, 그리고 촬영 현장에 깜짝 등장한 연매출 300억 원대 CEO 아내와의 애틋한 일상도 함께 조명됩니다.

📱 인스타그램(@yoonkyesang.official)·X(구 트위터) 프로모션으로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MZ세대와 3040 팬층 모두의 ‘좋아요’를 이끌어냈습니다.


드라마 방영 정보는 간단합니다. 7월 25일(금) 밤 9시 50분 첫 방송, 매주 금·토요일 두 회 연속 편성으로 속도감 있는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틈만 나면,’ 제작진은 “윤계상 특유의 유쾌한 순발력이 프로그램 시청률 상승을 견인했다”고 전하며, 2049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비결로 ‘진정성’을 꼽았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드라마·예능·SNS를 아우르는 멀티 플랫폼 전략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윤계상은 팬들에게 “‘트라이’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포기하지 말자’”라며 “연기·예능·사업 모두 끊임없이 도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