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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우 이서진이 SBS 금요 예능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방송 3회 만에 온라인 숏폼 조회수 1,000만 뷰1)를 돌파한 이 프로그램은 이서진과 김광규가 ‘일일 매니저’가 되어 스타를 밀착 케어하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 지난 24일 방송분에서는 장기용·안은진과 함께 러닝 챌린지에 도전하던 중 법인카드 분실 해프닝이 발생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고 이서진 얼굴이 순간 굳어졌다” – 제작진 관계자

💳 실제 촬영 현장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서진은 곧바로 스태프 전원을 소집해 카드를 수색했고, 다행히 30분 만에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비서진 촬영 현장
▲ 이미지 출처 : 조선일보


🏃‍♂️ 이날 러닝을 앞두고 “달리기는 질색”이라던 이서진은 안은진의 애교 섞인 권유에 “하루 종일도 달릴 수 있겠다”고 태세를 전환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동안 ‘삼시세끼’·‘윤식당’·‘꽃보다 할배’ 등 리얼리티 예능에서 ‘단짠 카리스마’로 사랑받았던 그는 이번엔 ‘프로 수발러’ 캐릭터로 변신해 세대 초월 케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이서진 인스타그램
▲ 이미지 출처 : @ivy_seojin 인스타그램

방송 직후 공개된 인스타그램 사진 속 이서진은 촬영 중 맛본 디저트를 자랑하며 “촬영장의 소소한 행복”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불과 7시간 만에 2만 개 이상의 ‘좋아요’가 달렸으며, 댓글에는 “매니저로 변신해도 잘생김은 여전하다”는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 예능 외에도 드라마 복귀 가능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내년 상반기 편성을 목표로 한 휴먼 코미디 드라마의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라며 “이서진이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광고계 러브콜도 쇄도하고 있습니다.

천연 양모 침구 브랜드 ‘크리스피바바’는 공식 몰에 ‘#이서진 슬리퍼’ 키워드를 내걸고 신제품을 소개했으며, 11번가에서는 ‘이서진 양모이불’이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했습니다.

특급 카메오
▲ 이미지 출처 : iMBC 연예

📢 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 특급 카메오로도 등장해 장기용·안은진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했습니다.

방송 관계자들은 “카메오임에도 존재감이 남달랐다”면서 “정식 캐스팅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고 귀띔했습니다.


💝 선행 역시 꾸준히 이어집니다. 이서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매년 결식아동 지원금을 기부해왔으며, 지난달에는 국내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5,0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그는 “관심받을수록 책임도 커진다”며 “작은 보탬이라도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방송·SNS·광고·선행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멀티 플레이어’ 이서진의 행보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입니다.

시청률이 상승 곡선을 그리는 ‘비서진’이 얼마나 오래 사랑받을지, 그리고 그가 선택할 차기작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라이브이슈KR은 앞으로도 이서진의 모든 움직임을 면밀히 추적해 독자 여러분께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1) 방송사 공식 유튜브·틱톡 합산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