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서현이 여름 더위를 잊게 만드는 다채로운 행보로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첫 번째 하이라이트는 8월 3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펼쳐진 삼성 라이온즈 vs LG 트윈스 경기 시구입니다. ‘승리 요정’이라는 별명답게 서현은 안정적인 와인드업으로 시구를 마무리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 iMBC 연예
두 번째 키워드는 넷플릭스 영화 ‘Holy Night: Demon Hunters’입니다. 한국 넷플릭스 영화 차트 1위에 오르며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서현은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샤론’ 역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액션 신을 위해 꾸준히 체력과 무술 훈련을 병행했다” – 서현, 제작보고회 中
광고계에서도 ‘푸드올로지(FOODOLOGY)’의 새로운 뮤즈로 낙점됐습니다. 건강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이미지 컷이 공개되자마자 SNS에서 #서현빨간통 해시태그가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 FOODOLOGY
서현은 소녀시대 활동을 넘어 드라마 ‘사생활’, 영화 ‘모럴센스(원제: Love and Leashes)’,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 등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왔습니다.
뮤지컬 무대에서도 ‘맘마 미아!’·‘태양의 노래’를 통해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기부와 봉사에도 꾸준합니다. 지난 5월 한국심장재단에 1억 원을 기부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습니다.
ⓒ RESNOVAE
업계에 따르면 서현은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와 아시아 투어 팬미팅도 검토 중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글로벌 스케줄을 최종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팬들은 트위터 계정 @SeohyunData, 인스타그램 @seojuhyun_s를 통해 실시간으로 그녀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O POINT
서현, Seohyun, 소녀시대 서현, Holy Night Demon Hunters, 서현 시구, 서현 넷플릭스, 푸드올로지 서현, 서현 광고, 서현 화보 등 핵심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배치하여 검색 가시성을 높였습니다.
음악·연기·예능·광고·선행까지 ‘다섯 마리 토끼’를 잡은 서현. 하반기에도 쉼 없는 상승세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