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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유진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증명했습니다.


첫 번째 하이라이트는 지난 10일 KBS2를 통해 전파를 탄 ‘뮤직뱅크 인 리스본’ 스페셜 무대였습니다.

박보검의 피아노와 어우러진 ‘I’ll Never Love Again’ 무대에서 안유진은 압도적 성량과 섬세한 감정선을 동시에 선보였습니다.

“보검 선배님의 피아노와 함께라면 포르투갈의 낭만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안유진1

현지 관객은 물론 글로벌 시청자도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입니다. 🌍

뮤직뱅크 인 리스본 무대 사진

이미지 출처│매일경제


🎬 두 번째 키워드는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입니다.

변신의 귀재답게 56세 탐정부터 27세 댄서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예능 포식자’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크라임씬 제로 스틸컷

이미지 출처│X(@ANYUJIN_GLOBAL)


📈 공개 1주 만에 글로벌 TOP10 비영어권 예능 10위에 오르며 K-콘텐츠 위상을 높였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안유진의 과감한 추리와 순발력이 시청 몰입도를 끌어올렸다”고 분석했습니다.


📸 패션‧뷰티 씬에서도 질주 중입니다.

이번 시즌 라코스테 새 뮤즈로 선정돼 스포티 시크 룩을 완성했고,

라코스테 화보

이미지 출처│무신사 매거진

NEPA 25FW 컬렉션에서는 아웃도어 감성을 세련되게 재해석했습니다.

NEPA 화보

이미지 출처│X(@ANYUJIN_GLOBAL)


💿 소속 그룹 IVE의 활동도 활발합니다.

8월 발매한 EP ‘I’VE MINE’이 누적 판매 160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리스본 공연에서는 타이틀곡 ‘XOXO’ 고음이 생라이브로 울려 퍼져 현지 팬덤을 사로잡았습니다.

IVE 리스본 공연

이미지 출처│X(@IVEstarship)


🃏 한편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서는 ‘안유진 포토카드’가 4,000건 이상 등록되며 ‘핫 아이템’으로 등극했습니다.

이는 탄탄한 팬덤 경제 효과를 보여주는 지표로 꼽힙니다.


📱 소셜미디어 운영도 눈길을 끕니다.

공식 X 계정은 게시물당 평균 1만 뷰를 기록, 콘텐츠 체류 시간을 대폭 확장하고 있습니다.


🔮 앞으로 IVE 월드투어, 연말 시상식 라인업 등 굵직한 일정이 예정돼 있습니다.

음악·예능·패션 전 영역에서 안유진의 시너지가 어떻게 폭발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종합하자면, ‘멀티 크리에이터’ 안유진은 무대 위 카리스마, 예능 센스, 브랜드 파워를 모두 갖춘 차세대 아이콘입니다.

대중성과 전문성을 겸비한 행보가 앞으로도 K-컬처의 지평을 넓힐 전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