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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유인영이 최근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며 시청자의 호감 지수를 단숨에 끌어올렸습니다😊.


30일 방송분에서 김대호 아나운서와 한 팀을 이룬 유인영은 ‘주소 없는 집’을 찾는 여정 속에서 솔직한 리액션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유쾌하게 물들였습니다.

두 사람은 폐업한 호텔식 여관리모델링 아이디어로 재조명하며, 마치 청춘 로맨스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즉흥 여행처럼 설레는 공간이네요!” – 유인영, 방송 中

방송 직후 유인영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고, SNS에는 “친구 같고 털털한 모습이 매력적”이라는 댓글이 줄을 이었습니다.

구해줘! 홈즈 현장 사진
사진=MBC 제공


그동안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굿캐스팅’, ‘언더커버’ 등에서 카리스마러블리함을 오가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유인영입니다.

2004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받아 온 그는, 175cm의 큰 키와 슬림한 바디라인으로 잡지 화보·런웨이를 섭렵했습니다.

유인영 SNS 셀카
사진=유인영 SNS 캡처

특히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V넥 가디건 & 데님 팬츠 룩은 ‘20대 때와 변함없는 몸매’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관련 해시태그가 2만 건 이상 생성됐습니다.

예능감도 탁월합니다. ‘런닝맨’, ‘인생술집’에서 보여준 허당미솔직 토크는 대중에게 친근함을 더했고, 이번 ‘구해줘! 홈즈’ 출연은 ‘힐링형 연예인’ 이미지를 굳혔습니다.


방송가 관계자는 “유인영연기·예능·패션 삼박자를 고루 갖춘 ‘멀티 플레이어’라며, 차기 작품 캐스팅 1순위로 거론된다”라고 전했습니다.

실제로 드라마 업계에서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OTT 로맨스 스릴러에 그가 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옵니다.

유인영은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도 유명합니다. 올해만 아동 복지 단체에 5,000만 원을 전달해 “선한 영향력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들은 “다채로운 플랫폼을 통해 팬과 소통하는 전략이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면서, 콘텐츠 시장의 ‘롱런’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이날 시청률 4.8%(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유지했습니다. 제작진은 “유인영 효과로 2030 여성 시청률이 큰 폭 상승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바다를 품은 전원주택” 편이 예고돼 있어, 유인영재출연 가능성에도 이목이 집중됩니다.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유인영. 드라마·예능·패션계를 넘나드는 그의 행보가 앞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