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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나영10년 만에 공개한 부부 사진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은 경주 우양미술관에서 골프선수 박인비프로 골퍼의 SNS를 통해 처음 공유됐으며,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행, 새롭게 단장한 전시가 너무 멋졌다” — 박인비 SNS 중

우양미술관에서 포착된 원빈·이나영 부부
이미지 출처: 스타뉴스


두 사람이 함께 카메라 앞에 선 것은 2015년 강원도 비공개 결혼식 이후 처음이어서, 팬들은 “드디어 투샷”이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타깃 키워드: 이나영, 원빈, 부부 투샷이 반복 노출되며 SNS 해시태그(#원빈 #이나영)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2019) 이후 차기작을 고심 중이며, 섬세한 연기력으로 광고계와 영화계 러브콜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반면 원빈은 영화 ‘아저씨’(2010) 이후 공식 작품이 없어 ‘신비주의 끝판왕’이라는 별칭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번 부부 동반 외출은 ‘작품 복귀 신호탄’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고, 소속사 관계자는 “좋은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공식입장*.

경주 우양미술관 측은 “아모아코 보아포 특별전을 찾은 관람객이 평소의 두 배”라며 스타 마케팅 효과를 체감했다고 전했습니다.

문화·관광 전문가들은 ‘연예인 방문지’라는 입소문이 지역 관광 파급력을 키운다며, 경주 여행 코스에 미술관과 한옥 스테이를 묶어 추천했습니다.

또한 이나영 패션—심플한 린넨 셔츠와 와이드 데님—이 검색량 상위권을 기록하며, 동일 브랜드 제품이 온라인몰에서 품절되는 ‘셀럽 효과’도 확인됐습니다.

전문가들은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두 사람의 희소성이 이슈 몰이를 가속화했다고 분석합니다.

한 연예 관계자는 “10년 만의 투샷이 보여준 건 작품이 아닌 존재감 그 자체였다”며, 장기 공백이 ‘궁금증’을 ‘관심’으로 전환시키는 대표 사례라고 평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은 “차기작에서 이나영원빈을 스크린에서 다시 만나길 원한다”며, 두 배우의 행보에 꾸준한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