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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하가 다시 한 번 예능가의 중심에 섰습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하하라이브 방송 시청자 125명을 두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373만 팔로워를 보유한 그에게 ‘의외의 저조한 접속 수’는 화제가 됐습니다.

“숫자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진짜 팬을 직접 만나는 게 더 기쁘죠.” – 하하


방송 직후 SNS에는 그의 겸손함을 칭찬하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이는 하하꾸밈없는 캐릭터가 여전히 매력적임을 입증했습니다.

놀면 뭐하니? 스틸컷사진=ⓒMBC


또 다른 장면에서는 유재석과의 찰떡 호흡이 돋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일화를 재치 있게 풀어내며 시청률 견인에 성공했습니다.

하하 부산 스냅사진=ⓒInstagram/zzanggu_yeah


하하는 2001년 그룹 지피베이스로 데뷔했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을 기점으로 예능인 이미지를 확실히 구축했습니다.

현재도 ‘런닝맨’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하하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 중입니다.


음악 활동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레게 듀오 ‘RGP’(레게 강 같은 평화)로 발표한 ‘Dang Diggi Bang’은 해외 레게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가정에서는 세 아이의 아빠로서 ‘육아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아내 과의 훈훈한 케미는 팬들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받았습니다.


하하사업 감각도 주목받습니다.

홍대 ‘401정육식당’, 제주 카페 ‘하하부앙’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연 매출 수십억 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기부 활동에도 적극적입니다.

지난해 소아암 재단에 1억 원을 전달하며 선행을 이어갔습니다.


전문가들은 하하의 내공을 다음과 같이 분석합니다.

“8년차 예능 MC의 노련함과 MZ세대 감성을 동시에 지닌 보기 드문 엔터테이너입니다.” – 문화평론가 김미정


팬덤 역시 탄탄합니다.

공식 팬카페 ‘하하랜드’는 15만 회원을 돌파하며 지속 성장 중입니다.


향후 계획도 다채롭습니다.

하하하반기 레게 신보 발매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론칭을 예고했습니다.


하하의 행보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입니다.

373만 팔로워와 125명의 라이브 시청자는 숫자 너머의 진정성을 보여주는 증거였습니다.


결국, 하하는 ‘소통형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입니다.

그의 다음 이야기가 더욱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