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노윤서가 젊은 패기와 세련된 비주얼을 앞세워 다시 한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푸켓 여행 사진은 단숨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블랙 비키니를 입은 그는 탄탄한 S라인과 자연스러운 웃음으로 ‘여름 감성’ 자체였습니다. 🤳
ⓒ 인스타그램 / 노윤서
📸 또 다른 사진에서는 옅은 옐로 톤 톱을 입고 뷰티 브랜드 ‘연작(Yunjac)’의 베이스 퍼펙터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해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졌습니다.
ⓒ X(@yoonseoarchive)
“신선한 얼굴이지만 연기 내공은 탄탄하다” – 드라마 관계자
노윤서는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 후 ‘일타 스캔들’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 ‘괴물 신인’이라는 별칭을 얻었습니다.
그는 올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동궁’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귀(鬼)의 세계를 넘나드는 궁녀 ‘생강’ 역을 통해 스릴러 장르에 첫 도전한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브랜드 가치 또한 상승 중입니다. 뷰티 업계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Z세대 구매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모델로 그를 꼽습니다.
💄 실제로 닥터자르트는 ‘노윤서 PICK’이라는 문구를 내세워 시카페어 인텐시브 수딩 리페어 크림 기획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하루 만에 온라인몰 인기 1위에 오르며 ‘완판 행진’을 시작했습니다.
ⓒ Wishbucket
🔎 SNS 분석 툴 K-Pop Radar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 간 ‘노윤서 인스타그램’ 검색량은 평소 대비 420% 증가했습니다. 특히 ‘노윤서 비키니’, ‘노윤서 화보’, ‘Roh Yoonseo Yunjac’ 같은 키워드가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자연스러운 사생활 공개와 브랜드 협업이 맞물려 팬덤 외연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합니다.
📅 앞으로의 행보도 분주합니다. 그는 올 하반기 패션 위크 참석을 시작으로 글로벌 매거진 커버 촬영, 해외 OTT 드라마 오디션까지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한 연예 기획사 관계자는 “올드와 뉴 트렌드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미지가 강점”이라며 “광고, 패션, 드라마 모두에서 ‘멀티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노윤서는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더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뵐 용기를 얻었다”며 “차기작 ‘동궁’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는 인사를 남겼습니다.
🌈 당당한 자기 표현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무장한 그가 앞으로 얼마나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