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차세대 K-스타 박규영, 글로벌 스포트라이트 한가운데 서다
‘괴물 신인’에서 ‘완성형 배우’로 성장한 박규영이 예능‧패션‧드라마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자석함’에 첫 게스트로 등장한 박규영은 특유의 털털한 입담으로 MC 홍석천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프로그램은 첫 회부터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에서 그는 ASTRO 멤버이자 배우로 군 복무 중인 차은우와의 ‘남매 같은 친분’을 공개했습니다.
“은우 오빠는 제 고민을 가장 먼저 들어주는 사람입니다.”
라고 밝히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2016년 ‘귓볼’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위트홈’, ‘셀러브리티’ 등 화제작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그는 ‘차세대 믿보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최근 단발을 넘어선 숏펌 스타일은 ‘달려라 하니 실사판이 떠올랐다’는 찬사를 받으며 트렌드 아이콘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는 박규영의 출국 현장이 포착됐습니다. 그는 ‘밀라노 패션위크 구찌 2025 F/W 쇼’ 공식 초청을 받아 구찌(Gucci) 앰버서더급 대우를 받으며 현지로 향했습니다. 이날 착용한 올블랙 팬츠 수트에 레드 핸드백을 매치한 공항패션은 SNS에서 ‘#규공패션’ 해시태그로 30만 건 이상 언급됐습니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박규영은 클래식과 스트리트 감성을 모두 소화해 ‘브랜드 시너지 창구’로 각광받는다”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 코리아는 오는 21일 낮 12시 공개되는 ‘사마귀 홍보하러 온 건 맞는데’ 예능형 라이브 스트리밍에 임시완·조우진·박규영이 동반 출연한다고 예고했습니다. OTT와 유튜브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소속사 SARAM엔터테인먼트는 “박규영이 차기 드라마와 영화 시나리오를 검토 중”이라며 “올 하반기에는 또 다른 글로벌 프로젝트 합류를 논의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SNS 반응도 뜨겁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ParkGyuYoung은 700만 회, #박규영은 450만 회 이상 사용되며 팬덤이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 한 해외 팬은 “She embodies Korean chic perfectly!”라며 극찬했습니다.
전문가 시각* 한국콘텐츠진흥원 한 관계자는 “유튜브·패션·OTT 세 축에서 동시에 러브콜을 받는 배우는 드물다”면서 “박규영은 브랜드와 작품 모두에게 ‘흥행 보증 수표’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해외 스케줄을 마친 그는 다음 달 초 귀국해 광고 촬영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촬영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광고계에서는 뷰티‧식음료‧패션 등 10여 개 브랜드에서 섭외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 앞으로도 박규영이 보여줄 스크린과 런웨이를 넘나드는 ‘멀티 플레이’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소화력과 독보적 패션 센스로, 그는 이미 ‘K-라이징 스타’ 타이틀을 넘어 ‘글로벌 트렌드 세터’로 자리매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