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imweb_.methumbnail202505099308327eb6353.png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안필드 원정에서 2-1 역전승을 거두며 EPL 우승 레이스에 다시 뛰어들었습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은 “팀이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선수단 결속을 강조했습니다.1


이번 경기에서 브루누 페르난데스는 공수 조율 능력을 완벽히 증명했습니다.

신입생 메이슨 마운트도 60분 출전해 키 패스 4회, 활동 반경 10.2㎞를 기록하며 부활 신호탄을 쏘았습니다.

Old Trafford
이미지: Manchester United 공식 홈페이지 캡처

수비진에서는 라파엘 바란루크 쇼가 리버풀의 고강도 압박을 침착하게 차단했습니다.

통계업체 Opta에 따르면 맨유의 경기당 평균 실점은 최근 5경기 0.8점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운 축구를 되찾고 있습니다.” – 에릭 텐 하흐 감독

여자팀도 잉글랜드 여자 슈퍼리그에서 3연승을 달리며 구단의 전반적 상승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아카데미 출신 코비 메이누는 교체 투입 15분 만에 결승골 기여 패스를 기록했습니다.

구단 재정 측면에서는 글레이저 가문이 진행 중인 지분 매각 협상으로 추가 투자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팬층 확산도 눈에 띕니다. X(구 트위터) 팔로워 수가 3800만 명을 돌파해 EPL 클럽 중 두 번째로 많습니다.

다가오는 일정은 토트넘 원정, FA컵 4라운드, 그리고 맨체스터 더비로 이어져 진정한 시험대가 될 전망입니다.

전문가들은 “노스웨스트 더비 승리가 시즌 분수령이 될 것”이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반등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맨유는 전 세계 13개 공식 스토어에서 새 시즌 3rd 킷 판매를 시작하며 상업적 수익 창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결국 프리미어리그 정상 복귀 열쇠는 꾸준한 수비 안정과 브루누–호일런드 듀오의 결정력에 달려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전통의 명가다운 위용을 되찾을지, 축구 팬들의 시선이 올드 트래퍼드로 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