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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이이경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 진행자로 낙점되면서 🍼 육아 예능계에 산뜻한 바람을 불어넣습니다.


11월 12일 첫 녹화분부터 랄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제작진은 “따뜻함·유머·몰입감을 모두 갖춘 최적의 MC”라고 설명했습니다.

2012년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이이경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다수 작품에서 현실 밀착형 캐릭터를 선보여 대중적 호감을 쌓았습니다.

최근에는 TV·OTT·유튜브를 오가며 ‘놀면 뭐하니?’ 고정 멤버, ‘핸썸즈’ 출연 등으로 예능 감각을 입증했습니다. 🤹‍♂️

“시청률·화제성·광고 효과를 모두 기대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 콘텐츠 연구소 관계자

‘슈돌’ 합류 결정은 육아 세대 공감 코드와 MZ 감성을 동시에 잡으려는 KBS의 전략과 맞닿아 있습니다.

이이경-랄랄 새 MC 보도
사진 출처 │ 스포츠투데이·MSN

이번 개편으로 최지우·안영미·박수홍이 물러나고, ‘MZ 듀오’가 바통을 이어받습니다. 시청자들은 #이이경_슈돌, #랄랄MC 해시태그로 기대감을 표출했습니다.

📈 음악 플랫폼 FLO에서는 먼데이 키즈와 협업한 ‘운명’이 24시간 차트 87위→51위로 급상승하며 OST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유튜브 채널 ‘형수다’물병 세우기 챌린지 영상이 24시간 만에 50만 뷰를 넘기며, 생산자로도 자리매김했습니다. 😆

패션업계 역시 움직였습니다. 스트리트 브랜드 겟잇온은 ‘시그니처 바시티 자켓’ 모델로 그를 기용, SNS에서 #이이경패션이 1만 건 언급됐습니다.

전문가들은 “연기·예능·패션 삼각 시너지가 2025~2026년 브랜드 협업 확대를 견인할 것”이라 분석합니다.

방송 스케줄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본방)·수요일 0시 30분(재방)이며, OTT ‘웨이브’·‘쿠팡플레이’에서 VOD가 동시 제공될 예정입니다.

팬들은 “‘현실 삼촌’ 같은 인간미가 프로그램 몰입도를 높일 것”이라고 기대했고, 업계는 광고·콘텐츠 협찬 문의가 늘었다고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이경은 소속사 우드컴퍼니를 통해 “아이들의 웃음만큼 값진 보람은 없다”며 “시청자와 함께 성장하는 MC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예능감, 연기력, 트렌드 장악력을 모두 갖춘 이이경의 2025년 하반기 행보가 어떤 국민적 ‘힐링 무브먼트’를 이끌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