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imweb_.methumbnail202505099308327eb6353.png

배우 전소니가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2025)에 참석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로 관객과 만났습니다 😊.


18일 야외무대 인사에서 전소니는 날카로운 스릴러 연기를 선보였으며, 19일에는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포토콜에 참석해 샤넬 트위드 미니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BIFF 무대에 선 전소니
사진=ⓒMBC연예

현장 관계자는 “전소니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극장 전체를 집중시켰다”라며 폭발적인 호응을 전했습니다.

팬분들의 따뜻한 응원이 있어 용기를 냈습니다” – 전소니 현장 인터뷰 중

‘당신이 죽였다’는 정교한 미장센과 밀도 높은 심리 묘사로 부산 관객부터 해외 평론가까지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민용근 감독은 GV에서 “전소니 없이는 은수 캐릭터가 완성될 수 없었다”고 밝히며 깊은 신뢰를 드러냈습니다.

시리즈는 10월 25일 넷플릭스 전 세계 동시 공개가 확정되었으며, 전소니는 살인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조은수’ 역을 맡아 파격 변신에 나섰습니다.

레드카펫 전소니
사진=ⓒshower_sonee/X

패션 업계에서는 그녀의 샤넬 룩이 2025 F/W 트렌드를 예고하는 아이코닉 착장이라며 높은 평가를 내렸습니다 👗.

한편, 가수 오존이 전소니 여동생 전주니8년째 사실혼 관계임을 밝히며 가족에게도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습니다.

전소니는 SNS(@somewheregreeny) 팔로워 30만 명을 돌파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 중이고, BIFF 현장 라이브로 실시간 Q&A를 진행해 화제가 됐습니다.

향후 그는 영화 ‘소년은 울지 않는다’(가제)와 드라마 ‘네 번째 계절’에 연이어 출연할 예정이며, “장르 구분 없이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영화계 관계자는 “배우 전소니는 섬세한 감정선과 독보적 분위기로 차세대 여우주연상 유력 후보”라고 전망했습니다 🏆.

패션·연기·스타성 삼박자를 갖춘 전소니가 2025년 하반기 한국 콘텐츠를 대표할 ‘열쇠 키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스타어워즈 포토콜
사진=ⓒ세계일보


전소니’라는 이름이 가진 무게는 이제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으며, 관객들은 다음 작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