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media-amazon.comimagesMMV5BZmFhNWY1MjEtZTkyZS00ZWIzLTk4ZWItMDM0MzliNmE1ZGZhXkEyXkFqcGc@._V1_FMjpg_UX1000_.jpg

🏏 India national cricket teamAustralian men’s cricket team이 격돌한 2025 호주 원데이 국제(ODI) 3연전 2차전애들레이드 오벌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경기 전 토스에서 호주볼링을 선택하면서, 인도는 먼저 타격을 펼치는 선공 전략을 택했습니다.

인도 타선은 시작부터 수르야쿠마르 야다브의 과감한 드라이브로 4점을 추가하며 리듬을 잡았습니다. 그러나 5오버 만에 조시 헤이즐우드가 뽑아낸 절묘한 인스윙으로 첫 번째 위켓이 무너졌습니다.


10오버 시점 인도 스코어는 58/2(OVER 10)로 기록됐습니다. 경기장을 가득 메운 4만여 관중은 ‘IND vs AUS 라이벌전’다운 팽팽함에 환호를 보냈습니다. 🤩

“우리는 최대한 빠르게 라인을 압박했고, 파워플레이 성공이 승부의 열쇠였습니다.” – 패트릭 커민스(호주 주장)

중반부 25오버가 지나자 비라트 콜리하프-센추리(51 runs)를 완성하며 흐름을 되찾았습니다. 하지만 직후 애덤 잠파의 구석 깊은 구글리로 또다시 타격 균열이 생겨 137/3으로 주저앉았습니다.


35오버 마감 기준 실시간 스코어카드(BCCI 공식)는 197/5로 집계됐습니다. 인도 팬들은 SNS에서 ‘#INDvsAUS #Scorecard’ 해시태그로 실황을 공유하며 뜨거운 응원을 이어갔습니다.

IND vs AUS action

결국 인도는 48.3오버 만에 252/9로 이닝을 마쳤습니다. 막판 쿨딥 야다브가 17구 24점 ‘페이스 폭발’로 귀중한 추가점을 보탠 덕분이었습니다.


이어진 호주 추격전은 데이비드 워너의 파워풀한 풀샷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렸습니다. 12오버까진 73/1로 무난했으나, 자스프리트 붐라가 연속 슬로어로 더블 위켓을 뽑아내며 균형추를 되돌렸습니다.

25오버 시점 호주 스코어는 128/4. 현장 해설진은 “경기 종반, 한 차례 ‘Death Overs’ 집중력이 승패를 가를 것”이라 분석했습니다.


마지막 5오버, 승부처는 마커스 스토이니스 vs 무함마드 시라즈의 불꽃 대결이었습니다. 시라즈가 요크로 스트라이크를 제한했고, 스토이니스는 뒷손 스윕으로 맞불을 놨습니다.

“양 팀 투수진의 변칙 구사와 필드 배치는 ODI 전술 교과서로 남을 만했습니다.” – 전 인도 대표 라울 드라비드

결과적으로 호주는 49.4오버 249/9에 묶이며 3점 차로 석패했습니다. 💥 승리는 India national cricket team이 가져갔고, 시리즈는 1-1 균형이 됐습니다.


경기 후 발표된 맨 오브 더 매치는 92(88b)로 팀 승리를 견인한 비라트 콜리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는 “팀 균형을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돼 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번 IND vs AUS 경기실시간 스코어카드 분석을 통해 양국이 왜 세계 최강 타이틀을 놓고 다투는지 여실히 증명했습니다. 남은 3차전 결과가 더욱 기대됩니다. 🔥